갤럭시노트20 울 호랑이 자급제 싸게 샀어요!

 갤럭시노트20 울 호랑이 자급제 싸게 샀어요!

예전에 핸드폰을 사려고 대신*림폰 매장을 다녀왔는데 갤럭시노트20울트라는 최신 폰이기도 하고 사전 예약 안해 주는 혜택도 없어서 포기하다가 이번에 결국 겟!

공식가액은 452,000원이며 삼성닷컴에서 살수있다!

하지만 우리는 비싼 휴대전화니까 더 싸게 사려고 여기저기 찾는 거죠?ㅎㅎ(사람마음은 다 똑같아요)~) 저도 그랬어요!

일단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자급제로 사려고 마음을 먹고 정보를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제가 산 곳은 맨 밑에 남겨볼게요

실제로 2~3년 쓴다고 가정하고 할인금액은 모두 요금제에서 충당? 하는것 같더라구요 처음에 샀을때는 싸보이는데 막상 뜯어보니 안되더라구요…

기계값이 월 6만원대라고 해서 빛~높다고 보고 이 앞에 남겨뒀다가 월 입금이…10만언 넘게… 5G요금제 4개월은 써야한다고… 더 충격적인건 LTE요금제를 쓸수 없다고..하하.. 그래서 자급제에서 누락)

그래서 이번에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자급제 휴대폰은 약정 없이 원하는 통신사에서 쓸 생각이다.계로 샀어요! 사실 신*림 매장 직접 사러 갔을 때는 현금으로만 살 수 있었거든요, 카드 무이자가 돼서 완전~~ 전 즐겁게 무.자 9갈로 ㅎㅎ 부분 무, 이, 자는 더 길게 할 수 있어

두 번째로 사서 써보는 자급제 핸드폰이에요~ 좋은 건 일단 월가는 부담이 덜하다는 거요금제가 자유롭다는 것.싸다는 거~ 이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저는 제휴카드를 가지고 있어서 9% 할인해 드렸는데 지금은 10만원 상당의 선물도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부럽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화면은 크는 게 좋지~ 근데 생각보다 되게 안 컸어요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자체 급제 스마트폰 구성품 투명 폰케이스, 유선이어폰, 충전기, 설명서 등

하지만 들어 있는 케이스는 그다지 튼튼하지 않은 것 같이 보입니다.그래서 저는 다른것을 미리 샀습니다.
그리고 자급제 폰이 좋은 이유는 그것은 무슨 총을 꽂으면 예전에 쓰던 요금제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살 적마다 부담되는 돈제로, 몇 개 해야 되기 때문에 그게 제일… 부담스러웠어요.

쓰다보면 장점이 많은 사진 기능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손떨림 방지나 화면왜곡 비율 조정 같은 기능은 초보자인 저도 차이가 있을 것 같습니다

스펙을 봐도… 몰라…

아, 그리고 배터리가 생각보다 오래가요!! 원래 손이 자주 닿아서 금방 부족해서 충전기를 들고 다니고, 하루에 두 번은 충전했는데 아침에 들고 나갔는데 저녁까지 배터리가 남아 있더라구요!오!

기타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자급제실 사용의 장점 (극히 개인적인)

1) 노트치곤 가볍다!갤S9 해서 노트에 갈아탔는데?생각보다 무게의 차이를 느낄 수 없어요.
2. 디자인 카메라가 튀어나와서 별로라고 하는 사람도 있지만~ 그렇게 많이 나오진 않았어요~ 사진을 봐주세요.
3. 그리고 굉장한 빠른 배송…아니 주문했는데 새벽배송으로 와서 아침놀람! 와~
4) 배터리를 왜 오래 잡아?지금까지 써왔던 애들보다 오래 쓰는 것 같아
5. 무이자 9컬 할부대!! 박!!
6. 자유로운 요금제 감동 ㅠㅠ
7. 노트펜의 필기감은 앞의 노트보다 확실히 섬세해지는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자급자습단점
1. 자급제 T 전화 녹음 기능 안댐 단지 기본 전화 앱 녹음 파담
2. 기능이 많아서 3~5일까지 적응이 안돼ㅋㅋㅋ그후에는 익숙해져^-^;;;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자급제 전 여기서 샀어요!

클릭이동

지금 보니 10만언 할인권 주시네요~ 갤럭시 버즈 198000원인데 98000원에 살 수 있어요!! 자세히 보세요!
사진 못 찍는 손끝으로 갤럭시노트20울트라로 찍어보기 (출연:내 손, 루비) 우연히 젤리 먹다가 하트가 예뻐서 찍었는데… 간식 줄 알고 올려놓고 기다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