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푸른동굴다이빙・스노클링 진행 관련 안내 ..

하이타이~♬ 와따오키나와(구 카이자마린클럽)입니다.오늘은 케라마제도가 아닌 푸른동굴 다이빙 및 스노클링을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푸른동굴 최저가 장담!!! (요금 확인 시 포함, 불포함 사항을 잘 확인해 보셔요~♬)

카이자마린클럽 원 멤버 인스트럭터가 독립하여 푸른동굴 다이빙&스노클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같은 가족으로서 함께 성장, 발전하기를 응원하며, 작은 힘이나마 도움이 되려합니다.​옥희의 추천! 이런 분들은 푸른동굴!!! ① 여행 스케줄 상 시간이 별로 없다. ② 다이빙, 스노클링만 딱! 하고 싶다. ③ 유명하다는 푸른동굴 안 가면 병이 날 것 같다. 보트다이빙 예약금 20,000원 + 현장결제 6,500엔 보트스노클링 예약금 10,000원 + 현장결제 2,750엔 7시 45분 / 10시 45분 / 14시 15분 (프로그램 소요시간 3시간~3시간 30분) ※ 포함내역 : 보트승선료, 장비대여료, 물고기먹이, 사진촬영, 드링크(콜라, 사이다, 녹차 등), 보험, 가이드비, 주차, 샤워 ​

옥희의 매의 눈! 타샵과의 비교 ① 보트다이빙 VS 비치다이빙 ? → 보트다이빙은 배를 타고 포인트로 이동하여 입수하며, 비치다이빙은 비치에서 입수하여 포인트까지 이동합니다. 문제는 비치다이빙시 장비와 탱크를 짊어지고 이동해야하는데, 아이고~ 다리 후들후들. 약해 빠진 카줌마는 포기합니다 ㅠㅠ

>

② 뭔 놈의 추가 요금이 이리 많아? → 샵의 운영방침이겠지만 물고기 먹이로 천엔은 너무한 듯 (너무 위험한 발언인가? 에잇! 나 몰랑. 내 샵도 아닌데 뭐 ㅋㅋ) 보트 다이빙이면 보트 승선료 내랴, 결국은 이것저것 추가요금 지불! 보트 승선료 및 모든 요금이 포함된 가격으로, 현장결제 요금 이외 지불되는 요금은 일체 없습니다. ③ 샤워실 및 파우더룸 완비 → 샤워실(샴푸 OK)과 샤방샤방 깨끗한 파우더룸 완비되어, 다이빙 후 물미역이 된 머리도 드라이 살랑살랑, 지워진 내 눈썹 찾는 것도 문제없습니다. ④ 아쉽게도 한국어는 so…so… → 인스트럭터들이 못된 한국어만 배워서 한국어를 안 가르쳐줬습니다.후회합니다ㅜㅜ (간단한 한국어 구사, 혹은 영어 구사) 교육 등은 한국어로 숙지도와드리며, 예약이나 문의는 저 카줌마가 성심성의껏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립니다. 우린 한가족이었으니까요. ⑤ Event!!! 액션캠 무료 대여 → 액션캠으로 동영상도 사진도 내 맘대로 촬영할테닷!!!! 액션캠 무료대여!!! 옥희의 협박으로 만들어진 언제 끝날지 모르는 한시적 Event ㅋㅋ​

여담 정말 바다와 다이빙을 너~무 좋아하는, 아니 환장(?)하는 인스트럭터입니다. 본인 샵을 오픈하고 손님을 모객한다는 것은 이익을 내기 위한 목적임에 틀림없습니다. 뭐 이런 말까지 하나 싶지만, 어떤 경우에는 여러 비용을 제하고 본인 수중에 들어오는 수익이 300엔인 경우도 있습니다. 도시락 하나도 500엔은 하는 시대입니다. 300엔, 아니 설령 수익이 없다하더라도 오키나와 바다를 보여주고 체험 시켜주고 싶다 합니다. 오키나와 바다를 사랑하게 만들겠다고말입니다. 이 얼마나 감동입니까? 옥희도 작은 힘이나마 적극 도와주고 싶습니다. 제 코가 석자인데 말이죠 ㅠㅠ​

>

>

​​​다들 가는 푸른동굴 안 가면 서운해신비로운 푸른 빛에서 인생샷 남기자안전은 기본 중의 기본, 이왕이면 저렴하게 와따(wattaaa) 오키나와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