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쇼핑몰 아이템은? 커머스 시장 코로나19에

 

코로나19로 인해서 저희 생활에 정말 많은 변화가 일어났는데요

마찬가지로 커머스 시장에서도 기존과 다른 상품들이 쇼핑몰에서 인기를 끌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전문 가이드와 함께하는 인터넷 여행, 11번가 랜선 투어

코로나19로 해외 및 국내 여행을 삼가려는 움직임이 강해져, 독특한 여행 상품이 등장했습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커머스 11번가에서 해외로 가는 Live LAN선 투어를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해외 여행지를 방문하지 않고도 생생한 해외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문 가이드가 현지 모습을 실시간으로 보여주고 Live 채팅을 통해 소통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11번가의 랜선 투어는 약 90분간 진행되며 저렴한 가격에 프라이빗 투어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등 컨택트 시대의 새로운 여행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집에서 즐기는 노래방? ● 블루투스 무선마이크 인기

거리를 두는 단계가 격상되어 영업 제한에 의해 노래방을 이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집에서 노래방처럼 즐길 수 있는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G마켓에서 판매되던 노래방 마이크 판매량이 지난해에 비해 66% 이상 증가했고 노래방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조명, 반주기 등 관련 상품 판매도 크게 늘었다는데.

노래방뿐만 아니라 집 밖에서 즐기던 PC방이나 카페와 같은 시설들을 집으로 들여오고 대체할 수 있는 상품들도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이 커머스 시장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패딩 대신 잠옷! ● 실내복 인기 급증

코로나19로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계절이 겨울이 되었지만 패딩 판매량은 예전보다 감소 추세에 있다고 합니다.

대신 외출복이 아닌 실내복이 커머스 시장의 핫한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가 급증했습니다.

주로 잘 때 입는 잠옷 개념의 잠옷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일상복처럼 되고 있습니다.

코로나 19의 장기화에 따라 변화하는 소비

앞서 소개한 랜선 여행과 노래방 마이크, 실내복 외에도 많은 쇼핑몰 상품들이 코로나19의 영향을 받아 새롭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음식의 부담을 줄이기 위한 간편한 가정식이나 코로나블루를 이겨내기 위한 재미 위주의 상품, 가정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고급 인테리어 제품 등이 온라인 쇼핑몰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게 하는데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앞으로도 편리성, 집, 개인 취미 위주의 제품들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입니다.

사방 인터넷과 함께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쇼핑몰 상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온라인 창업이나 쇼핑몰 운영에 도움이 된다면, 언제든지 쇼핑몰 통합관리 서비스 사방넷을 이용하세요!

쇼핑몰 통합관리 서비스 사방넷 접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