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달콤한 제철과일로 만드는 우리아이 영양간식! 리얼 딸기우유 레시피

달콤한 제철과일로 만드는 우리아이 영양간식! 리얼 딸기우유 레시피​​​ > ​​요즘 같은 날씨, 달콤한 딸기와 우유의 환상 케미가 돋보이고!아이들도 다 좋아하는 달달 고소함이 가득한 영양간식,딸기우유를 만들어 먹어보는 것이 어떨까요?​딸기와 요구르트를 같이 먹으면 비타민 C와 함께유산균 음료에 들어 있는 칼슘도 같이 채울 수 있으니 :)아이들 건강에 좋을 것 같아요!​​https://tv.naver.com/v/12615699 ​​그래서 준비해 보았답니다!달달한 우리 아이들 영양 간식!리얼 딸기우유 …

달콤한 제철과일로 만드는 우리아이 영양간식! 리얼 딸기우유 레시피 더 보기 »

[젤리] 하리보 사우어브릭스

예전부터 엄청 먹어보고 싶었던 하리보 사우어브릭스딱봐도 졸귀탱 모양에 새콤달콤 넘 맛있을 것 같이 생겼자나유?호기심 생긴 간식거리는 역시 다 먹어줘야 직성이 풀린다구 > 그렇게 결국 질러버린 하리보 사우어브릭스블럭 모양의 귀여운 하리보 젤리들심지어 새콤한 가루가 묻어있는게 보기만해도 침샘 폭발 ,, > 하리보 사우어 브릭스뒷면에도 이렇게 레몬 표시가 두개나 ㅎㅎㅎㅎㅎ그만큼 신맛이 꽤나 강력한 젤리라는 뜻이겠쥬 ?? > 하리보는 …

[젤리] 하리보 사우어브릭스 더 보기 »

실내공기정화식물 요즘 대세인 마이그린 아비스고사리 입양 ^^

> ​​​​​ > 지​난 주에 우리집에 새 손님이 도착했다. ^^초록초록한 실내공기정화식물들!​택배로 오는 식물이라 흔들려서 쏟아지기라도 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엄청 꼼꼼하고 튼튼한 포장 덕분에 다헹스럽게도 상한 곳 없이 무사히 도착!늘 택배는 불안하다며 꽃집에서 사오곤 했는데 마이그린 같은 배송이라면 온라인 주문도 괜찮겠다ㅎㅎ​​​​​ ​ 글과 사진_ 사려깊은 고양이 ​​​​​ > 겉박스 속에 화분 개별 박싱으로 화분 자체가 고정되어 …

실내공기정화식물 요즘 대세인 마이그린 아비스고사리 입양 ^^ 더 보기 »

[딸기청 탄산수 만들기] 코로나 스트레스 날리기 좋은 딸기음료 .

> 딸기청으로 만드는 1분 완성 딸기청음료 딸기청탄산수 > 딸기잼을 장시간 삶아 수분을 완벽하게 날린 저장 딸기요리라면~ 딸기청은 딸기를 적당히 자른 후 갈아 딸기잼과 유사한 비율인 ‘딸기설탕을 5:5’로 섞기만 하면 완성되는 초간단 딸기요리로 생딸기의 신선한 달콤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봄철 음식으로 톡 쏘는 탄산수와 함께 즐겨보세요. ​​​​​ > 딸기청탄산수 STEP1 #딸기청 만들기 딸기는 용도에 따라 …

[딸기청 탄산수 만들기] 코로나 스트레스 날리기 좋은 딸기음료 . 더 보기 »

살빠지는법 추천 이것만 알면가능! ­

> ​그동안 미세먼지로 맑은 하늘이 늘 그리웠는데요즘 연이은 청량한 하늘에 마음까지 깨끗해 지는 기분이에요공기도 너무 좋고요!​​ > 이번 주는 다이어트 성공 기념으로그 동안 꾸준히 다이어트 열심히 한 내 자신에게 선물을 주고 싶어서이번 주 주말에 예쁜 레스토랑에 다녀왔답니다~분위기는 너무 좋았는데….. 스테이크가 손 한 주먹만한 크기로 나오네요ㄷㄷ가격은 엄청 비싼데 말이죠ㅜㅜ그래도 맛은 있더군여…ㅋㅋ아! 그리고 디저트가 제 입맛에 완전 …

살빠지는법 추천 이것만 알면가능! ­ 더 보기 »